어린이보험비교

어린이보험은 아이가 질병 및 상해를 입었을 때, 병원비 지출하는 상황을 대비하고자 하는 상품입니다.
물론 최근에는 아이가 대학갈 때 학자금으로 쓰이는 학자금보험 등도 어린이보험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있지만 오늘 설명드릴 사항은 아이가 다쳤을 때 보장받을 수 있는 어린이보험에 대한 설명입니다.
보통 태아보험으로 알려져 있는 아기가 엄마의 배 속에 있을 때 부터 가입이 가능한 보험과 자녀의 출생 이후에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을 뜻하는 것이 바로 어린이보험입니다.
자녀의 출생 이후 자녀가 질병으로 인해서 아프거나, 상해 및 상고로 인해 다쳐서 병원비를 지출하는 상황이 왔을 때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면역력이 약하여 쉽게 질병에 걸리고, 치료에도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되는데요.
또한 현재 아토피로 인한 고통을 호소하는 아이들도 매해 증가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보험은 사소한 감기같은 질병 뿐만 아니라 큰 치료비가 드는 백혈병이나 소아암에 관한 보장내용도 가지고 있는데요.

2012년 기준 10세 미만 어린이의 가입률이 무려 87%로 조사되어 10명중 8명은 가입하는 것이 바로 어린이보험입니다.

만기가 긴 어린이보험이라면 아이가 성인이 되서도 보장받아볼 수 있어, 하나의 보험으로 오랜 기간 보장받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아이가 태어나는 출생의 상황에서 혹시모를 문제를 대비하기 위해 태아보험으로 가입하여, 아이가 태어난 이후에는 어린이보험으로써 보장을 받는 분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