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팁

제목:임신하면서 준비하는 태아보험에서 준비하면 좋은 담보

내용:
소중한 아이를 임신했을 때 물질적으로 아이를 맞이할 준비를 하는 것도 좋겠지만 그것보다 아이와 산모의 건강을 위해서 태아보험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아보험은 어린이보험 안에 있는 특약 담보 중 하나로 출산을 하면서 어떠한 일이 발생했을 때 금전적인 걱정없이 바로 대처를 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임신을 확인하고 22주 안에 가입을 해야 하며 이것은 저체중아, 미숙아, 선천이상으로 인한 수술비, 인큐베이터 사용, 입원일당, 출산장해 등에 대한 보장을 해주고 있습니다.
늦은 결혼과 출산으로 태아보험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요즘, 이러한 기본적인 보장 외에 추가로 준비하면 좋은 담보들이 많이 있는데요.

먼저 안타깝지만 유산을 했을 때 위로금을 전달하는 유산위로금, 저체중아나 미숙아 육아비용, 임신 출산 질환이 있는 경우 위로금, 출산 위험 단보 등이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아이가 태어나고 약 1년까지 유지를 하다가 자동으로 소멸이 되고 어린이보험으로 전환이 되는데 어린이보험으로 전환이 되면 아이가 크면서 겪을 수 있는 의료비, 골절, 식중독, 화상 등에 대한 질환을 포함해 소아암, 상해 등을 보장해주고 있습니다.
이처럼 아이를 위한 보험이라 많은 내용이 들어가 있는데 아이가 성인이 되기까지 유지하기 위해서는 꼼꼼히 신중하게 선택할 필요가 잇습니다.